여자아이야상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동대문시장 조회 6회 작성일 2020-10-23 19:03:23 댓글 0

본문

미스터앤미세스퍼 이태리 여자 야상 4종 리뷰 명품패딩 질렸니? 그럼 600만원짜리 야상 입자!

제이뮤즈가 읽어주는 100% 정품 명품 야상 시리즈!
19FW 2019년 가을겨울 신상
미스터앤미세스퍼 여자 야상 4종 소개해요.

구매처는 네이버에 '잇트렌드'


Jmuse's Luxury Items \u0026 Luxury Life Style ♥
문의 : muse-fashion@naver.com
제이뮤즈 인스타그램 : https://www.instagram.com/seeeeeezy


후드 라쿤퍼 안감 시어링(양털)
로덴 미디 파카 핑크
품번 PM0125 375304
백화점가 600만원 중반
온라인가 300만원 중후반(유동있음)

캐리오버 후드 라쿤퍼 안감 래빗퍼
미디 롱 파카 내추럴그레이
품번 PK1002S C2 8003
백화점가 600만원 중반
온라인가 300만원 중후반(유동있음)

캐리오버 후드 라쿤퍼 안감 래빗퍼
미디 롱 파카 카키 아미
품번 PK1003S C2 3040
백화점가 600만원 중반
온라인가 300만원 중후반(유동있음)
Nintendo fanguy Rules #1 : I love you
Nintendo fanguy Rules #1 : 나는 모피 후드가있는 재킷을 좋아합니다. 나는 사랑에 빠진 것 같습니다. 내 공주에 모피 후드가 달린 재킷으로 바이올렛 beauregarde에 반응하십시오. ^^
최재민 : 이쁘세영~잘보고 있어요

사인펜으로 아이라인을...초등생의 위험한 멋내기_121108_채널A NEWS

"[뉴스A] 요즘 젊은 여성들 사이에선 스모키 눈화장이 유행입니다. 그런데 이걸 따라한다고 초등학생 아이가 사인펜으로 눈주변을 시커멓게 칠하고 있다면 어떡하시겠습니까. 실제로 일어나고 있는 일입니다.
http://news.ichannela.com/tv/newsa/3/all/20121108/50722457/1
"
ciel _ : 처음에 나온 아나운서분 ㅋㅋㅋㅋㅋㅋㅋㅋ
펀쿨섹좌 : 저거 팬더같음ㅋㅋㅋ
펀쿨섹좌 : ㅏ...그게 그 유명한 컴싸아라였군
민경훈 보조개 : 어우씨 길에서 저런 애들 만나면 존나 무서울 듯
_츳키 : 미친닼ㄲㅋㅋㅋㅋ 옷에 볼펜묻어서 검색했는데 이게뜨냐ㅋㅋㅋㅋ
김수인 : 이게 7년전이라고...?
ᄒᄋ : 초등학생떼5명중에한명화장한데....
지금은 5명중에한명화장안하지
양이네 : 저거컴사같은걸로 눈그린 학생들 어떡해 지웠을까..
헤헤 : 아나운서님 워워워
6시13분 : 이게 유행 했던것도 신기한데 그걸 싸인펜으로 따라한 아이가 더 신기

밀리터리의 성지 컴뱃샵, 야상과 고어텍스에 눈돌아갔어요 [레이첼장]

#밀리터리야상, #컴뱃샵, #밀리터리룩

안녕하세요.
모토-브이로그 레이첼장입니다.

제 친구 제티랑 서울 구로구에 있는
밀리터리 야상전문점 "컴뱃샵"을 방문했습니다.

제가 구입한 자켓과 가방은
컴뱃샵 홈페이지에도 나와 있어요

주소는 여기입니다 ▶ http://combatcinema.co.kr/

구입한 물건들은

1.밀텍 코요테 플리스 자켓 (9.5만)
2.밀텍 플리스 자켓 그린 (5.5만)
3.독일 연방육군 산악병 럭색 리프로 국방색 (6.5만)

현장에서 직접 입어보고 사시는 걸 추천드립니다.
오프라인이 조금 더 싸답니다!



[Rachel.Jang's VEHICLE] : 2020 ducati monster 821

[CAMERA] : SONY as300, 갤럭시9+

[INSTAGRAM]
https://www.instagram.com/rachel.jjang


-------------------------------------------------------------------------

[BGM]

Music Source: https://www.youtube.com/user/NoCopyri...
Track: Tobu - Candyland [NCS Release]
Music provided by NoCopyrightSounds.
Free Download / Stream: http://ncs.io/candyland
정승찬 : 운전조심하세요
배블리 : 총집도 아니고 총가방이라 ㅋㅋ
BD : 오~ 매장에 사람이 많네요!
당연히 카드결제도 되겠죠?
민동 : 여기가 어디죠?
호박빵 : 여기 좋은거 많더라구요 저 가방도 사고 패딩 자켓 샀는데 거의 다 방수 잘되요 ㅎㅎ
비익조 : 위치주소좀상세히
컴뱃샵 컴짱 : 저희 샵을 소개해 주셨군요. 감사합니다. ㅋㅋ www.combatmilitaryshop.co.kr
고진원 : 거기저도함가바야겠네요
빡골TV : 2차 세계대전때 쓰던게 있다고? ㅋㅋㅋㅋ드립 오지네
rider_mikal Ninja : 구독ㅎ

... 

#여자아이야상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935건 1 페이지
게시물 검색
Copyright © www.smartrents.net. All rights reserved.  Contact : help@oxmail.xyz