싸고이쁜귀걸이쇼핑몰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로라 조회 4회 작성일 2020-10-17 14:59:11 댓글 0

본문

드롭 귀걸이 하울 예쁜 악세서리 + 연예인 귀걸이 쇼핑몰 추천 │니모밍

▶재밌게 보셨다면 좋아요와 구독 부탁해요! 감사합니다 !
▶INSTEGRAM https://www.instagram.com/themilk89
▶E-MAIL nimoforever@naver.com

드롭 귀걸이 하울 예쁜 악세서리 + 연예인 귀걸이 쇼핑몰 추천 │니모밍
자막작업이 생각보다 힘드네요 ㅠ
그래도 하나하나 차근차근 해보려합니다
즐겁게 봐주세요


피버리쉬앤너티
Feverish\u0026Naughty

JOLLY PEARL EARRINGS-GOLD
79,000원


아우린
aoulin

chic leaves earring

38,000

The라엘

therael

언발 진주송이 드롭귀걸이

14,800원


어텀브리즈
autumnbreeze

블랙 초승달 드롭귀걸이 (귀찌가능)
11,200원

제이그레이슬렛
J.Gracelet

테슬귀걸이(단종)


미쏘 mixxo

명동오프라인메장에서
9800원


수앤수
soo-soo

워터멜론\u0026파인애플
8,800


선플라워 (17E261)

9,600


하트퀸 earring (17E080)
9,600

마릴리니 (17E289)

11,200

끝사랑 (17E273) [1color]
12,000↓
9,600
한죵이 : 귀걸이가 다 예쁘네여~~
유린 : 1000번째 구독자 !
AHRA TV : 귀걸이는 역시 중요햇!!!
아땡ღ : 말도 이쁘게 조곤조곤 잘 하시구 넘넘 예뿌셔요♡♡
최GO집TV : 항상 바쁘게 살아가는 니모~
언발 진주송이 귀걸이 이쁘다 ㅎㅎ
canal de Tania : 귀걸이 나도 사야겠엉!
canal de Tania : 예뻐졌어요 _

귤팩토리 저렴한 1000원귀걸이,20개반지,쥬얼리박스 결론은....///내돈내산 언박싱

안뇽안뇽안뇽하세요 삶의 질을 높여주는 리뷰 마이쪼이라이프 쪼이입니다 :)
이번에는 평소 궁금했던 '귤팩토리'에서 3만원어치 반지 귀걸이 주얼리박스를 가지고 왔습니다!!!
제가 봤을 때 여기에 예쁜 템들도 많지만 저렴하고 이벤트로 밀고나가는게 주력인 것 같아서 그 위주로 들고 와 봤구요 구매정보는 아래에 적어두겠습니다! 총평부터 보고가실까욧?!?!

------총평--------------------------------------------------------------------
쥬얼리박스/ 9900원이라는 가격에 비해 정말 가성비가 있다고 생각이 든 제품이었구요 사이즈도 아담하고 3단으로 되어있어서 비좁은 공간에 놓기도 좋고 용도에 따라 층수별로 구분해서 넣을 수 있는게 정말 장점이었습니다

20개반지세트/ 솔직히 어디서 9900원으로 반지를 저정도 얻을 수 있나 싶었어요 ㅋㅋㅋㅋㅋㅋㅋ진짜 대만족 ㅋㅋㅋ다른라인도 사고싶었습니다ㅋㅋㅋ

1000원귀걸이/ 솔직히 랜덤이라고해서 진짜 기대는 안했어요 1000원이기도하고 엔틱이니까 독특한게 오겠구나 싶었는데 다른건 몰라도 같은 디자인을 2개씩 4개가 그렇게 올 줄은 몰랐네요 ㅠㅠㅠ 속상하긴하지만 아마 랜덤의 특성상 어쩔 수 없다고 생각합니다!
앞으로는 여러분이 제 리뷰를 보고 구매하기 전 도움을 받을 수 있게 랜덤보단 나와있는 제품으로 리뷰를 진행하고자 합니다 ^_________^
-----------------------------------------------------------------------------

♬구매정보♬
쥬얼리박스 [베이지] 1개_ 9,900원
엔틱무드1000원 귀걸이/귀찌 25종 [26. 랜덤(귀걸이)★] 10개_ 10,000원
20개 반지세트 3종 컬렉션 [03. 반지세트ver.3 로즈골드] 1개_9,900원

-------------------------------------------------------------------------------------------------------------------------

더 궁금한 내용이나 추천은 댓글, insta DM으로 보내주시면 빠른답변 갑니닷

품질을 1080으로 설정 후 봐주세요❤️

✨contact ✨
insta DM/ @myzzoeylife
mail/ inhaeyo@gmail.net

☁️gear☁️
sony α6400 / sony x3000r / iphone XR / alfoto Q mic / Lg all new gram / Imac

program
premiere pro / photoshop
단에 : 쇠인가요 금인가요?
강다희 : ...?다 너무 잘어올시는데요?
돈갚아영민아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되게 잔잔하게 웃기셔요 리뷰 잘 보고 갑니다
단지 : 영상넘 조아여
m j : 개인적으로 반지는 랜덤으로 구매할 것 같은데 귀걸이는..차라리 돈 좀 더 모아서 다른 곳에서 살 것 같아요 ㅎㅎ..
수진조 : 옷을 사게 만드는 마법의 귀걸이
박선유 : 영상 퀄리티도 넘 좋고
영상 스타일 맘에 들어서
자주 꺼내 볼거 같아용 꺄륵
DS. Kim : enjoyed it, very wonderfully.that's a cool video.Looking forward to seeing more videos.
멋진영상 감사히 잘 보고갑니다.머지않아 점점 성장되어 초대형 유투버로 번창하시길
진심으로 소망 합니다.
빛나리지우 : 쪼이쪼이쫑쫑쫑
비 니 : 옷이 캐주얼해서 그렇지
귀걸이 다 잘어울려용♥️

싼맛에 1900원짜리 귀걸이 50개 샀는데.. 이거 너무 괜찮다!! 가성비 귀걸이 하울 | 디바걸스

유튜버 ‘디바제시카’와 ‘디바제니’ 친자매의 현실예능!
코디, 먹방, 뷰티, 일상,하울, 걸스토크, 리액션, 상황극.. 우린 그냥 다해~
* 비지니스 문의: jbsnetwork7@gmail.com

■ BGM정보

BGM by 비지엠팩토리
https://www.bgmfactory.com

의심 (Doubt)
스윙댄스 (Swing dance)
몰래 (Secretly)
나 좀 도와주세요 (Please help me)
에그 타르트 (Egg Tarts)
오작동 (A Malfunction)
스탠드업 코미디 (A Stand-up)
거리로 나와 (Hit the Street)
지루한 이야기 (Boring story)
혼자있게 해주세요 (Let me alone)
모래알은 반짝 (The sand is glittering)
다급한 발걸음 (Hurried step)
액세서리 가게 (accessory shop)
어이없음 (Ludicrous)
우스운 이야기 (A Funny Story)
양초 (candle)
하와이의 향기 (Scent of Hawaii)
긍정파 (An Optimist)
번개머리 (Lightning Head)
아침 식사 (breakfast)
흉내 (Imitation)
사건의 전말 (The whole story)
펍 술 춤 (Pub Drunk Dance)
모델 (Models)
디저트 (dessert)
꼬인 (Kinked)
폼 잡고 (Poncey)
신하영 : 언니들! 에이블리 귀걸이 추천드려용!! 11번가에서 구매하신것처럼 되어있는 상품들이 되게 많은데 언니들이 좋아하는 심플 스타일도 있고 화려한것도 있어요!
김준원 : 제니 인성 드러움
코코아 : 언니 제가 쇠독알레르기가 있는데 어떠겠해야해요!
이독보 : 목걸이도 해주세요
길하림 : 아니 제시카언니 별로 얼굴 안 큰것같아요!
5119배진수 : 제니언니 입술이 되게 크시네요 매력있 어요!! ㅎㅎ
andongyi72 andongyi72 : 넘 예뻐여..!
ˇ강주 : 5:12제니언니는 웜톤!!
2간 : 제니언니는 이 화장 레전드시네
신미경 : 이정도면 11번가 협찬 들어와야할것 같은데요

... 

#싸고이쁜귀걸이쇼핑몰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0건 1 페이지
  • 게시물이 없습니다.
게시물 검색
Copyright © www.smartrents.net. All rights reserved.  Contact : help@oxmail.xyz